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첫9주41] Y존아픈증세(서혜부아픈증세)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1. 24. 17:01


    >


    사진은 남성(..)이지만 다산부의 주요 통증 중 하본인의 서혜부 통증(Y존 통증, Y자 통증)은 그저 아기가 크려고 아프다고 합니다.


    그런데 18주째에 자다가 칼로 찌르고 찌르는 듯한 느낌이 들어 깨고 19주 3개 밤에도 꽂게 케소 아파트 x20번 하다가 좀 좋아지고 자고..


    하나 9주 3일째 출근 때는 거의 할머니처럼 천천히 서혜부를 잡고 걸었다.인터넷에 검색해 보니 조산기가 있을 때 Y존이 아플 수 있다."이런 글을 보면서 고프그와잉 가지고 하나 9주 4일 오후에 급히 반공일 쏟고 병원 방문


    서 헤브을 잡고 병원 2곳에 가는데 고생했다.1. 오류 삼성 미래 여성 병원에서 검사지 발행-시간은 얼마 안 걸리고, 3000원의 검사지 발행 비용의 지불 2. 부천, 편안한 산부인과 1방문 이 전에 산모의 등록과 정밀 초 sound파 예약을 해놓고 이번엔 검사지 제출하고 1반을 접수한다.-다만 목요일 1에 방문하고 양원 맹인의 혼자 계시고 끄는 시간이 길었어(읍)1시간 20분 정도


    >


    손가락을 핥고 있는 역시 리우) 사라질 틈이 없다고....다행히 자궁 경부 3.6cm이상 없음->조선 팔도를 다 돌아다녀도 됨과 원장께서 설명했다.아기도 잘 크고 양도받기가 좋다고 하셨다. 다만 제가 탈장수술을 어렸을 때 했기 때문에 Y존에 수술자국이 양쪽에 있기 때문에 수술을 받으면 그 부위가 경화되기 때문에 더 약하고 아플 수 있다고 했다.물론 복막을 뚫고 삐었기 때문에 아기를 낳을 때 무리는 아니다.7세 정도 아이 때의 서혜부 탈장 수술 덕분에 최근 이렇게 아프다니(웃음)할머니가 되다니(웃음)에서도 이 통증 이자 궁 커진다는 통증+디스크 수술 위치이므로, 아픈 걸 아니 감정이 한층 놓였다.심한 서혜부에 통증이 있으면 꼭 병원을 방문해 주세요.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