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배우 김선호
    카테고리 없음 2020. 3. 6. 16:44


    >


    ​, 와이키키 시즌 2에서 쵸소움 본 킴송호 배우, 나는 베크 하나의 낭군님을 와이키키 보고 그와잉소 보고그냥 코믹을 느낄 것 같았지만 백 하나의 낭군님 보고, 다정 다감하게 가슴이 설레는 포인튼 강남 한. 그런 역할도 어울리고, 또 이번에야말로 귀신을 잡아라.tvn 월화드라마로 과인하시는데요.


    >


    (출처:NAVER캐스트 TV의 영상은 아래에서 찾아보시기 바랍니다)거기서 이런 장면을 봤는데 반할지도 모르겠군요.T-T(울음)T(울음)T(울음)T(울음)T(울음)T(울음)T(울음)T(울음)T)T정말 잘생기고 섹시해서 많이 알고 싶어요 ​ ​ 이번에 1박 21시즌 4에 들어간다고 하던데 기대되어서 힘 좋네요~ 나는 잘생긴 얼굴과 코믹 연기도 잘하고, 그런 면도 기대할 수 있으면 좋겠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