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기네스북에 등재된 대한민국 스타 7인
    카테고리 없음 2020. 3. 4. 05:44

    안녕하세요 백하우스입니다.


    매년 세계 최고의 기록을 모아 매년 발간하는 기네스북을 모르시는 분은 없으실 텐데요.우리 자신의 래스터 중기 네스북에 실려 있는 스타가 있다는 것을 알고 계십니까?무려 7명이 본인이다.


    오늘은 기네스 북에 등재된 한국 스타 7명에게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


    첫번째 스타는 가수'이효리'이다.이효리의 기네스 북 등재 이유는 바로 2003년 히트 곡인 10Minutes의 덕분이에요.그 무렵 신문 1면에만 891번 등장하는 기네스 북에 게재되었다고 하네요. 한 예능 프로에서는 '이효리가 신문 1면에만 나쁘지 않아서 오면 신문의 매출이 10%가 증가했습니다.그 때문에, 어느 신문사에서는 "이효리의 전후반"을 만들 정도였다"라고 당시 이효리의 인기를 설명했다고 한다.


    >


    두 번째 스타는 가수 한영입니다.한영은 2002슈퍼 엘리트 모델 대회 3위 출신답게 하나 79cm의 우월한 키록지을 자랑하고 있습니다.2005년 LPG하나집[Long Pretty Girls]로커스로 데뷔를 했거든요.기네스 북 등재 이유는 우월한 키록지에 다리의 길이만도 무려 하나하나 2cm에서 여성 연예인 중 최장신 다리 길이로 기록됐다고 합니다.한영의 하반신의 길이를 더 알아보면 발바닥으로 골반까지의 길이가 하나하나 2cm와 허리춤, 하나 20cm와 하니 정 말 롱~롱~ 긴 다리 아닐까요?부러우면 지는건데...


    >


    3번째 스타는 그룹"신화"다.그룹신화가 기네스북에 오른 이유가 뭘까요?신화가 기네스북에 들어갔다는 소식은 아무리 전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했던 전진이 전했어요.'회원 탈퇴, 해체 없이 하나 9년간 활동했다.최장수 그룹으로 기네스북에 등재된 고기네스북 등록 소식을 전했다고 한다.그룹 신화는 하나 998년 데뷔했으며, 올해 하나 0월에는 20주년을 기념하는 콘서트를 열기도 했죠.그들의 신화는 언제까지 계속될까요?함께 봅시다.


    >


    4번째 스타는 "크아은히"입니다.현재 군복무 중이고 올해 스토리 제대니까 얼마 안 남았네요.20최초 0년 제국의 아이들로 데뷔한 그와은히눙오한 기념 행사에 출연했는데 많이 옷을 입기로 기네스에 등재되었는데요.그는 옷을 많이 입는 기네스를 세웠다.252벌 입었다. 세계 기록이 247장이었다.30도에 가까운 날씨에도 4태 테러가 걸리고 성공한 '과 당시를 회상했습니다. 합니다.이야기와 목소리가 매우 희귀한 광희는 어린 돌 중에서 자신이 성형석이라고 주장한 최초의 어린 돌이 아닐까 생각합니다.이제 조금 있으면 그의 모습을 볼 수 있겠군요~


    >


    다섯번째 스타는 동방신기입니다.2004년에 데뷔한 동방신기는 5인조에서 현재 유노 윤호와 최강 창민 만남은 상태입니다.하나 2월 261고려대 화정 체육관에서 밤 8시에 한개 5주년 기념 콘서트를 연다고 합니다.동방신기의 기네스북 등록은 중국 최대의 검색 포털인 바이두가 전했습니다.과거의 동방신기가 세계에서 가장 많은 사진이 찍힌 그룹에 선정됐으며 2009년 기네스 북 세계 기록에 올랐대요.동방신기의 공식 활동에 찍힌 사진의 수는 무려 5억장이 넘는다고 했으니, 정말 아쥬쟈 신입니다.


    >


    -6번째 스타는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모르는 사람이 있을까 싶은데요.전국노래자랑 최장수 MC 선혜입니다KBS에서 방영하는 전국 노래 자랑 MC를 맡고 있는 송해는 무려 37년간 그 자리를 지키고 있습니다.이처럼 한 프로그램을 장기간 진행한 사례는 세계 어디에도 없다고 한다.송해는 하나 927년생으로 현재 92살이지만 믿을 수 없을 만큼 단정한 모습입니다.출생지는 황해도 재령으로, 그는 모 방송에 출연해 마지막 소원으로 고인의 고향인 황해도 재령에서 '전국노래자랑'을 외치는 것이라고 했습니다.제발 이루어졌으면 좋겠어요.


    >


    마지막으로 1배번째 소개 드리는 스타는 과거 씨름계를 쵸은하통 1(?) 하는 개그맨이, 또 MC로 각광 받았다'강호동'이다.강호동은 한 손으로 사과를 쥐어 으스러뜨릴 수 있을 정도로 힘이 세요.그의 기네스북 등재 이유는 바로 손이다.이 1993년 대전 엑스포에서 '8시간 동안 악수를 많이 하는 것'부문에 도전하고 총 6시간 43분 30초간 약 2만 8천명을 넘는 사람들과 악수하고' 쉬지 않고 가장 빈번하게 악수를 한 사람'으로 기네스 북에 올랐다는.그때 대회가 마지막 인고 악수를 한 오른손이 왼손보다 2배 가량 부었다고 밝히면서 그 때 힘들었던 쵸은세울 회상한 것으로 전해졌다.백하우스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