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소음주운전으로 뮤지컬 공연 취소시킨 손승원·정휘…손해배상 책입니다은?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5. 18:39

    >


    ​ 배우 손 그가 지난 26일 무면허 소음 주운 전의 혐의로 경찰에 입건되었습니다. 송승원은 당시 추돌 문제를 내고 도주하다 경찰에 붙잡혔죠. 혈중 알코올 농도가 면허 취소의 수준인 0.206%입니다.고합니다. 송승원의 소음주 운전차량에는 또 다른 배우 정휘가 동승했다는데. 정휘는 과인이 아니다라는 SNS에 친필 사과문을 올렸지만 여론은 늘 그렇다.의외의 소음 주의 운전은 두 배우가 공연하는 뮤지컬"람보"공연에 비상이 걸렸습니다. 송 승원은 주인공 람보 역을 맡았는데 온 30일에 2번째 공연을 앞둔 형세입니다. 람보 제작사는 송승원의 하차와 함께 해당회 공연을 취소하고 예매 관객에게 수수료 없이 전액 환불하겠다고 밝혔는데요.​


    >


    여기에 정휘도 공연 강하가 결정되면서 람보 공연 캐스팅은 완전히 꼬였습니다. 제작사는 캐스팅 변경에 따른 예매 취소와 할인은 어떤 수수료도 없이 가능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는데요.이처럼 배우가 출연 중인 공연이 과인 프로그램에서 중도 하차할 경우 제작사는 큰 피해를 볼 수 있습니다. 이때 출연자의 하차로 인해 제작사가 막대한 손해를 입었을 경우 제작사는 해당 출연자에게 법적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까?​ ◇, 귀책 사유가 있는 출연자 손해 배상 책입니까도 져야 한다, ​ 음주 운전처럼 출연자의 1밴 조 퀸 잘못으로 하차할 경우 그 귀책 사유는 출연자에게 당연히 출연자가 손해 배상을 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배우들은 공연이 과도한 드라마에 출연하기 전에 계약서를 작성해요. 이 출연계약서 해제에 따른 손해배상 책임입니다.이 계약서에 명시되어 있다면 규정에 따라 출연자가 손해배상 책임을 져야 합니다.특히 공연 도중 하차로 인한 손해배상 금액을 구체적으로 입증하는 것은 어려울지도 모릅니다만. 이에 대비하여 위약금이 과도한 위약별 약정을 별도 계약서에 명시하여 금전적 배상을 청구할 수도 있습니다.■계약서 규정 없이도 배상청구 가능... 입증 책임입니다라는 제작사인데, 출연 계약서에 손해배상 규정을 따로 명시하지 않은 경우는 어떻게 됩니까?민법은 채무자가 채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채권자는 이에 대한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다고 규정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고의 과도한 과실에 의한 위법 행위로 타인에게 손해를 가한 자도, 당연히 손해배상 책임입니다"라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이를 증거로 제작사는 출연자에게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그러나 출연자의 중도하차로 인해 어떤 손해가 얼마나 많이 발생했는지를 입증할 책임은 모두 제작사 측에 있습니다.​ 정리하다 보니 이번의 음주 운전 문재의 경우, 람보의 제작사는 2차 공연 취소로 손해 배상을 선 그에게 청구할 수 있슴니다. 정휘에게도 캐스팅 변경에 따른 추가 비용과 예약 취소 발생으로 인한 금전적 손해 배상을 물어볼 수 있습니다. 이때 제작사가 얼마의 금액을 손해배상을 청구하느냐는 제작사가 그 배상금액의 타당성을 어떻게 입증하느냐에 달려 있습니다.최근 잇따라 음주운전을 하다 보니 이를 비판하는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특히 괜찮아의 행동이 많은 대중에게 영향을 미치는 배우라면 공인으로서 더 막중한 책임입니다.감이 필요합니다. 이번 음주운전도 소속사와 제작사 모두에게 큰 피해를 주는 것은 물론 공연을 기다리던 팬들에게도 적지 않은 실망을 안겨줬습니다. 순간적인 오판으로, 멀쩡한 사람을 사랑하고 아끼는 사람들의 신뢰를 잃어서는 안됩니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