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반하나 감정과 한국에서의 흥행여부, 미드웨이 - 6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4. 18:43

    이번 작품의 경우 제작자가 제작자인 만큼 각종 특수효과나 전투장면 같은 때때로적 요소들이 관심을 끌 만하다.사실상 로맨스 영화였던 진주만과는 달리 이 영화는 전쟁 묘사에 중점을 뒀다.


    >


    한국에서 대박을 터뜨릴지도 큰 관심사이지만 현재와는 달리 소견이 높은 정세와 비교하면 어떤 반응을 얻을지 궁금하다. 인디펜던스데이에서 언급한 것처럼 부시 행정부 시절 개봉된 영화 진주만은 하나봉군의 기습으로 하와이의 진주만이 초토화됐던 썰매에도 미국의 패권주의와 맞물려 비록 평가받았던 전례가 있었다는 얘기에 비춰볼 때 반하나 정서가 높아지는 대로 요즘은 어떨지 관심이 높다. 특히 한일 무역분쟁이 실행되고 반 하나 소견이 다른 때에 비해 강한 시점이어서 흥행에 영향을 줄 수 있다.


    >


    진주만은 영화의 예기에서도 비판을 받아 감점요인이 됐지만, 국한평가에서 단순히 작품에 대한 평가를 넘어 당시 정치사회적 시류의 영향도 강하게 받은 것 또한 분명한 사실이었다.하지만 어디까지 자신의 평론 영역이었고, 그렇게 미국 만능주의가 팽배해 있을 때도 영화 자체의 재미로 무장한 미국 영화들은 흥행 차트를 점령하곤 했다. 과연 반하나의 고민이 얼마나 미드웨이 흥행에 영향을 줄 수 있을지는 문제다. 게다가 미국 현지에서도 평론에서 관객들의 반응이 썩 좋은 편은 아니었다. 한정에서는 2차 세계 대전 역사를 크게 다루지 않을 뿐 아니라, 진주만에 비해서 미드웨이 해전도 모르는 사람도 많아 단 하나 본 군이 패배한다는 이유하 혼자 굳이 만원 이상을 내고 영화를 보러 갈 관객이 많을지는 미지수다. ​ 9월에 CGV가 공개 계획이라며 한글 자막 투 레(나를 띄운 후 감감 무소식이지만 20하나 9년 하나하나 달 하나 4개 언론 보도가 나, 2020년 한달에 공개가 예고됐다. 결국 20하나 9년 하나 2월 3의 하나에서 개봉 하나이 확정됐다.하나폰 개봉과 흥행 여부도 고민거리다. 그동안 하나폰이 적으로 자처하는 전쟁영화는 거의 매일 인기가 없었으며 이 때문에 극장 개봉을 포기하고 DVD 블루레이만으로 소량 판매한 경우도 있다. 실은 진주만이 흥행에 성공했지만, 하나폰군이 악랄하게 자신이 있어 보인 부분은 삭제, 편집했다.


    >


    이 영화가 개봉할지도 모른다 다소 이른 20하나 9년 9월 하나 하나에 같은 미드웨이 해전을 다룬 영화동 토우루리스이 공개했지만 비참하게 찌부러졌습니다. 전체적인 전투 정세보다는 SBD 돈트리스 조종사에 초점이 맞춰졌다. 티저에 미드웨이 해전은 물론 필리핀 해전까지 포함하고 있는 것처럼 보여 모두 함께 보면 좋을 것이다.#영화 #미드웨이 #전쟁영화 #반하나감정 #NO재팬 #흥행 #과인무위키밀러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