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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VW] 폭스바겐 자율주행 시장 진출(market-ready) 작정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1.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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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폭스바겐(Volkswagen AG, VW)은 하나 0월 281·뮌헨과 볼프스부르크(Munich and Wolfsburg)에 본사를 둔 Volkswagen Autonomy GmbH(VWAT GmbH)의 설립을 발표하기 슴니다. 실리콘 밸리(Silicon Valley)의 다른 계열사는 2020년에 이어지는 것입니다. 추가적인 계열사는 중국에서 202나이에 계획되고 있는 슴니다. 자율 주행 Level 4의 한 카웅데우에 VWAT는 그룹 내에서 know-how을 싣는 데 기여하는 것이며 자율 주행 시스템(Self-Driving System, SDS)시장의 성숙도를 가져옵니다. 중소기업은 VW그룹의 자율주행 부사장과 VW 상용차(Volkswagen Commercial Vehicles, VWCV)의 기술개발을 담당하는 VW 브랜드 경영진의 멤버인 Alexander Hitzinger에 의해 운영됩니다. 하노버(Hanover)에 있는 VWCV는, 자동 운전, MaaS(Mobility-as-a-Service) 및 TaaS(Transport-as-a-Service) 그룹내의 리딩 브랜드입니다.​ 도시 지역의 사람과 물건을 위한 Mobility솔루션은 Volkswagen Autonomy GmbH(VWAT)SDS에 대한 첫번째 응용 사례입니다. 7월 VW Group은 공식 승인에 의해서 자율 주행 소프트웨어 개발 전문 회사인 Arog AI의 지분을 포함한 Ford와 자율 주행의 분야에서 긴밀한 협력을 밝혔 슴니다. Argo AI와 VWAT는 자율주행 시스템(SDS)의 실현을 위해 긴밀히 협력해 갈 것입니다. SDS 개발에서 VWAT는 시스템 엔지니어링 및 산업화에 중점을 둡니다. 향후 모든 그룹 브랜드의 모듈로 SDS를 구축하는 것이 목표입니다.Alexander Hitzinger는 "자율주행은 높은 개발비, 센서 기술에 대한 요구가 매우 높고 규제 시스템 및 다른 기종 지역 자체의 부재와 같은 큰 과제를 모두 산업에 제시합니다.라고 이야기했습니다. 우리의 목표는 시장에 출시된 자율주행 시스템을 실현하는 비결로 발빠른 성과 개발팀을 구축하는 것입니다."​ 첫번째 응용 사례는 상업 부문에서 계획됩니다. 그룹내의 자율 주행, MaaS 및 TaaS의 주요 브랜드인 VWCV는, robotaxi 및 roboban와 같은 특수 차량(Special Purpose Vehicles, SPV)을 개발·구축합니다. 고객으로서 VWCV와 같이 공동 창작 방식으로 VWAT는 각 시스템을 개발합니다. 이제 경량 상업용 차량의 브랜드가 VWAT의 SDS를 원래 사용하게 됩니다.연말까지 자율주행에 할당된 VW Group Research는 VWAT GmbH로 이전될 예정입니다. 2020년과 202나이에 독 1에 있는 중소 기업 외에 실리콘 밸리와 중국에 각각 2개의 중소 기업이 더 설립됩니다. 직원의 절반 이상이 Munich와 Wolfsburg에 고용될 것입니다. Munich는, 그룹, 중소 기업인 Autonomous Intelligent Driving GmbH(AID)이 앞서고, 본사를 두고 독 1에서 추가 사이트로 선정되 옷슴니다. 동시에 이곳은 Argo AI의 유럽본부입니다. Silicon Valley는 Argo AI와의 근접성과 자율주행을 위해 세계 최고의 인재풀을 통해 추가 사이트로 선정되었습니다. 또한 이 법적으로 SDS의 추가 개발을 위한 유리한 조건을 공급합니다. 현지 법적 요구사항을 준수하기 위해서는 중국의 SDS 개발 사이트가 필요합니다. 중국은 VW Group의 가장 큰 시장으로서 교통 복잡도가 높기 때문에 특히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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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가장 중요한 것은 안전의 주제가 앞에 Level 4에서 최우선 순위라는 것 이다니다. 현재 자동차의 많은 보조 및 안전 시스템 덕분에 당 하루 자동차를 운전하는 것은 이미 매우 안전합니다. 인간 운전자는 평균 6억㎞마다 치명적인 사건을 1우키프니다. 자율 주행 시스템은 사건 수를 키우는 1것 이다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시스템이 매우 강해야 합니다. 이는 달성이 어려울뿐더러, 검증은 또 큰 도전이다. ​ VWAT는 시스템의 개발, 검사 및 검증에 대한 운영 작업 외에도 VW Group나의 Level 4의 자율 주행과 관련된 모든 활동을 통제하고 책도 되이다니다." 무너져"을 잊을 만하면 1회씩 소식을 전한다"VW"다. 즉, VW는 자율 주행에 관한 뉴스를 끊임없이 전하고 있습니다. VW Group은 그 규모에 맞게 자율주행차를 개발하고 연구하는 조직이 흩어져 있었습니다. 그래서 Group수준의 통합작업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6월에는 소프트웨어를 통합하기 위한 유닛을 소개하였습니다. 이번에는 모든 자율주행 기술의 컨트롤타워 역할을 하는 대기업을 설립한 것이다. 그리고 Ford와의 협력관계를 보다 구체적으로 진행하기 위한 기반을 마련했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함께 이번 발표에서 VW가 소견하는 자율 주행 차 시장은 꼭 3곳에 정해졌다고 생각합니다. 유럽, 미쿡, 중국이다.앞의문장에서그이유를설명하기때문에특별히언급하지않지만주목해야할것은중국입니다. 이미 VW는 중국에서 자율주행 기술 개발에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물론 가장 큰 시장이기 때문이다. 즉, 가장 큰 시장에 맞는 소프트웨어 개발을 현지에서 진행하기 위한 노력으로 보이는 것입니다. 소프트웨어는 현지화가 필수적인 작업이기 때문이다. 그리고 중국의 소프트웨어 기술 잠재력을 더 높게 평가했다고 볼 수도 있다.그리고 Ford와 협력을 보다 구체화하기 위한 Ford의 자율주행정책과 대등한 방향으로 진행하는 소견도 받았습니다. 사람의 이동뿐 아니라 화물 이동까지도 소견하는 자율주행 기술을 고려하기로 한 것이다. 대형 화물이 아닌 로스 테일의 화물 운송을 기본으로 하는 경량 화물차로의 자율주행은 폴드가 길게 모두 하고 있는 방향이었습니다. 물론 유럽의 자율주행 기술 개발 방향은 승용차(Passenger Car), 화물차(Freight Vehicle), 도심 이동 수단(Urban Mobility Vehicles)을 중앙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점점 더 많은 자동차 제조 대기업들이 자율주행차 개발을 위한 다른 중심 조직을 만들고 있습니다. GM의 Cruise, Ford의 Ford Autonomous Vehicles LLC, Toyota의 Toyota Research Institute 등의 자율주행 기술 뿐만 아니라 전기자동차, 공유 서비스를 준비하기 위한 통합 환경을 구축하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또, ADAS 기술의 발전은, 자동차 메이커의 자율주행차의 개발 목표를 한 단계 앞당기고 있는 것 같습니다. 많은 대기업들이 Level 3자율 주행 단계보다는 Level 4로 바로 진출을 통해서 자율 주행 기술의 상업적 활용을 위한 노력을 보이고 있습니다. Waymo의 현재 진행형 사업 모델을 많이 참고하는 분위기입니다. 그런 분위기에서 우리 나라 신라도 최근 발표된 정부 정책에서도 Level 4에서 목표를 상향 조정했다고 생각합니다.아직 현대자동차의 경우 여러 분야에서 다양한 자율주행 기술의 투자와 협력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언젠가는 이처럼 흩어지고 있는 기술의 1관왕 성과, 현지화를 병행하는 컨트롤 타워를 만들어야 할 것 이다니다. 이것이 필요한 이유는 자율주행 기술은 소프트웨어이기 때문이다. 통 1의 핵심 자율 주행 소프트웨어와 각 지역별 현지화된 소프트웨어를 관리하는 역할을 누군가는 해야죠. 그리고 많은 Data의 관리를 제대로 하기 위해서도 반드시 컨트롤 타워가 필요합니다. 물론 이러한 부분을 현재 진행중인 것으로 소견하겠습니다.PS: 검색으로 보시고, 만약 원하시는 스토리를 찾지 못하신 경우, '태그' 또는 '검색'을 해보면 더 많은 자료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래도 찾으시는 스토리이 않으시다면 저에게 연락 주시면(대째 1, 메모)내가 아는 범위 내에서 도움이 되도록 하겟움니다. 부그 sound를 가지지 않아도 됩니다.Over the Vehicle!!!참고 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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