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호랑이꿈 해몽 풀이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31. 12:20

    >


    호랑이의 꿈 해석이 태몽 스토리여도 이것저것 여러분은 꿈을 믿는 편입니까?저는 굉장히 과신하고 있는 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어느 정도는 해당하는 것이 있었습니다.그래서 뭔가 좋은 꿈을 꾸고 1어가 붙었을 때는 눈 뜨자마자 이것 저것 보거나 합니다 ​ 당 1은 호랑이 꿈의 해석을 푸는 것에 대해서 글을 쓰고 싶은데 1단 이 꿈인 트리는 저의 시 옴니가 직접 본 의자 트리입니다 ​


    >


    얼마전 장모님이 늦잠을 자고 있었는데 눈을 뜨니 호랑이 한마리가 엄마 머리맡에서 지켜주셨대요.근데 보통 사람 몸집보다 더 큰 호랑이를 키우면 덩달아 겁이 나는 게 정상인데 이상하게 강아지처럼 쪼르르 귀엽게 생겼네요. 그래서 머리를 쓰다듬어 주면 꼬리를 흔들거리며 온갖 교태를 부리곤 합니다.꼬마호랭이가 아니라 사이즈로 봐서 사람이면 청소년기? 그 정도였던 것 같은데 행동은 최근에 갓 태어난 아기처럼 어린이 다리가 너무 넘쳤다고 합니다.​


    >


    맞아. 또 아버지가 집에 오셨는데, 그 귀염둥이 보고 '어쩐지 호트. 냐!' 하면서 무서운 듯 소리내어 밖으로 못살게 하셨대요.별로 무서워하지도 않고, 으르렁거린 것도 아니고, 그냥 엄마 옆에서 살랑살랑 애교는 다 피우던 놈이었는데. 그리고 깨어나서 호몽의 해몽이 뭔지 알아보니까 시어머니가 저한테 전화를 주시면서 이런저런 얘기를 해 주시더라고요.​


    >


    저희 시어머님도 이런 드림풀을 알아보는 걸 되게 좋아하거든요.대개 호랑이의 꿈의 해석은 태몽 중 하나인데, 그게 많으면 바로 저에게 전화를 주었대요.


    잠시 통화하다가 저도 궁금해서 이것저것 알아봤는데 최근에 제가 알아본 해석에 대해 써보기로 했어요.​


    >


    먼저 이번 경우처럼 새끼 호오랭이를 만난 경우는 바로 행운이 찾아온다는 뜻입니다.이런건 어디까지 본인 미신이긴 하지만 이런거 한번만 보면 느낌은 괜찮잖아요! 그러니까 집안에 타이거가 직접 걸어오는 경우는 집안에 근근 경사가 있을 것 같아요.​


    >


    호랑이의 꿈의 해몽을 꾸어보면 의미도 있지만, 그때 제가 느꼈던 느낌과 귀추에, 그리고 의미가 어떻게든 해석될 수 있는 것 같습니다.그리고 백호를 봤을 때는 둘로 나쁘진 않다고 하는데 첫번째는 이야기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곧 천사 같은 아이가 찾아 온데요.​ 두번째로는 내가 현재 하고 있는 1에서 명예 괜찮은 지위가 높아질 것이라는 것을 암시합니다 최근 욜도욱도 1을 가진 분에는 승진이 나쁘지 않은 좋은 소식이 있다고 하네요 ​


    >


    최근까지 호랑이꿈의 해몽을 꿨을 때는 좋은 이야기가 가득했지만 위에서 잠깐 이야기한 것처럼 이 녀석을 만났을때 들었던 생각과 상황에 따라 다르게 해석된다는 것입니다! 혹시 나쁘지 않고 DREAM 안에서 이 아이를 만났을 때 두려움을 느끼거나 혹은 나쁘지는 않은데 으르렁거리거나, 나쁘지 않은 공격성을 보이면 흉몽에 빠지는 일이 많다고 합니다.이런 경우에는요. 제 주위에 있는 지인들이 나쁘지 않고 가정에 예상치 못한 좋지 않은 하나가 생길 수 있다고 합니다.​


    >


    ​ 그리고 이 녀석에게 쫓기고 있는 정세였다면 지금까지 내가 열심히 준비한 1들 이성 공적으로 함에 아주 어려운 일이 있음을 암시한다고 하네요 크움앙에서 맨 봉 인계 된다면 분명 좋은 의의 1과 소견을 했지만 알고 보면 악몽에 빠질 경우도 있다구요 정확한 해설을 하고 보고 싶은 분은 먼저 당시 어떤 상황이었는지를 잘 파악한 데 알아보는 게 좋겠죠.​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