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녹내장 ~~
    카테고리 없음 2020. 1. 31. 08:08

    >


    녹내장은 정상 안압 녹내장을 포함 ​ 우오은발게발각 녹내장과 피에스에각, 녹내장 밋오통 원인에 의해서 2차적으로 발생하는 속발(성)녹내장과 선천적으로 발생하는 선천성 녹내장으로 본인 눌 수 있슴니다.그 중 녹내장의 대다수를 차지하는 원전 개방 각록 아탈구와 정상 안압 녹내장은 만성적으로 점점 시신경을 손상합니다. 이로 인해 시야 손상이 진행되지만 주변 시야 손상이 가장 빠르고 중간 시야는 내용기까지 보존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


    따라서 초기에는 거의 자각증상(환자 자신이 느끼는 병의 증상)이 없지만 병이 어느 정도 진행되거나 깨끗하지 않기 때문에 심하면 내용기에 가서 자각증상을 호소합니다. 따라서 원전 개방 각녹내장은 증상으로 조기에 발견하기가 쉽지 않습니다.원자력 발전소 개방 각녹내장은 두 눈에 모두 발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양쪽 눈의 시신경의 손상정도에 차이가 있는 경우가 많고, 상대적으로 건강한 눈의 시기능으로 인해 심한 손상의 눈의 증상을 느끼지 않는 경우도 많습니다.


    >


    한쪽 눈으로 작업하는 민감한 사람의 경우 드물게 암점(시야에서 검게 보이지 않는 부분)을 발견하기도 합니다. 역시 이른 아침 이과의 늦은 밤, 한쪽 눈 또한 양쪽 눈의 안압이 상승하고 일시적으로 시력이 저하되고 두통이 과도한 안통 등을 호소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


    시신경 손상이 진행된 경우 시야가 매우 좁아져 주변 사물이나 돌발 상황에 대한 대처 능력이 부족합니다. 계단을 헛디뎌 넘어져 본인의 낮은 문턱이나 간판에 머리를 부딪치는 등의 증상이 본인 방향타 본인이기도 합니다. 또한 운전 중에 표지판이 본인 신호가 잘 보이지 않는 증상을 호소하기도 합니다.우연히 녹내장이 발견된 환자는 진단된 순간부터 증상을 스스로 느끼기도 합니다.꼬마즈안경, 못골역안경, 묵동 안경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