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한지민 탄력크림 칙칙해지고있다면 동인비로 밀도케어!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2. 16. 10:01

    >


    안녕하세요! #뷰스타배지타임


    얼마 전 친구와 사랑 이야기를 맞이하여 송년회를 했답니다! 뜨거운 방에 둘러앉아 이야기하면서 맥주를 한잔 마시고 있는데, 친구의 피부가 점점 좋아지는 것 같다.뭔가 비결은 공유해 달라고 해서 다른 것도 없고 꾸준히 탄력 크림을 바른 것이라고 줄거리를 했어요.


    >


    저는 직장 선배 누나들 덕에 20대 초반부터 안티 에이징에 대한 중요성을 알게 되면서 20대 쥬은발 주는 소리에는 한달치 간식비 대신 에프리, 엄 화장품 라인의 안티 에이징 크림을 사서 끈질기게 바르러 왔습니다!안티 에이징은 피부의 90%를 차지하는 진피를 관리하는 것이 핵심!정확하게 좋은 것은 수분만 채우고 줄 일반적인 제품과는 성분부터 점점 효과가 나쁘지 않도록입니다.


    >


    >


    2일본 나이 때 어떤 브랜드로 피부, 자신이 측정했는데, 당시에 28세에 자신 온 내가 전에 같은 브랜드로 같은 검사를 했지만 28세의 첫째, 최근 20세로 측정이 되어 정내용의 기분 좋은 있던 쥬ー크 w부담에 고가의 에스테에 다닐 수는 없지만 탄력 크림만 꾸준히 바르고 주면 저같이 피부 자신이 젊어지는군요 ☆


    >


    >


    이래저래 안티에이징에 좋다는 제품은 계속 쓰고 있는 제가 요즘 푹 빠져서 바르고 있는 게 배우 한지민 씨가 뮤즈로 활동하고 있는 동인 비진 크림입니다!


    동안 하면 떠오르는 연예인 중 한 명이기도 한 한지민 씨가 뮤즈로 활동 중인 브랜드 '동인비'는 피부 속 깊은 곳부터 탄력 있는 피부를 정돈하고 밀도관리를 할 수 있는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입니다.


    >


    >


    동인비 크림 60ml/250,000원 많은 제품 군 중에서도 요즘 가장 인기 있는 것은 항・지밍크리ー무로 불리는도 동인비의 크림인데요!홍삼 오하 나의 주름 개선 기능성 화장품, 탄력과 탄력을 키우는 제품!근본적인 재생을 통해서 조화와 균형이 금방 있고 매우 매우 힘들기 때문입니다.때마침 느껴지는 고요한 생각을 점진적으로 해결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


    >


    패키지 자체가 고급스러워서 올 연말 귀한 선물이 될 것 같아요! 엄마와 인 대가족의 선물로 무엇이 좋을지 생각 중이라면 동인 비진 크림을 추천한다.


    >


    >


    1899의 기술력을 응축된 홍삼 액·성분이 포함된 한지민 탄력 크림은 텍스처 자체로 쫀쫀함과 영양 좋아요 자식으로 느껴지네요!


    >


    최신에 무엇을 발라도 다음날 오전에는 깊은 보습감이 느껴지지 않고 건조해, 메이크업도 잘 먹지 않는 것 같다.면 동인 비진크림으로 밀도 케어해보세요!


    >


    >


    바르고 롤링하면 할수록 윤기가 나는 타입이므로 이것저것 덧바를 필요는 없습니다.


    >


    >


    >


    >


    나는 나는 학생이지만, 피부가 얇아 이것 저것 많이 발라도 반대 효과, 가나에서 흡수, 빠르고 보습감 좋은 2~3개 제품만 바르고 하신다고요?요즘은 스킨으로 정해주고 에센스 그후 동인비 탄력크림 발라주고


    >


    >


    스킨하고 판정 동하태 동인비된 크림만 홍자우에 발라주고 있습니다:)워낙 보습감이 좋고 영양이 풍부한 제품과 1석에 좀 넉넉하게 바르고 주고 자면 이름 1오전까지 촉촉한 윤기가 당싱로 남아 있었습니다!


    >


    >


    밤에 잠들기 전에는 아낌없이 2번 정도 레이어링하고 노화를 막기 어렵다는 목에도 꼼꼼하게 바릅니다 ☆


    >


    >


    특히 침체가 걱정되는 눈이 나쁘지 않은 광대뼈는 롤러 나쁘지 않은 괄호로 마사지도 병행해 주시면 더욱 효과 보기 편하네요☆


    >


    >


    푸석푸석하고 예민해진 얼굴에 뭘 발라야 하는지 아신다면 동비탄력 크림으로 어머니와 함께 밀도 케어를 해보세요.


    >


    >


    특히 최근들어 화장을 하면 자신의 쪽 부분이 깊게 패이거나, 이마에 주름이 뜨면 노화가 진행되는지 의심해 보세요.나쁘지 않은 내가 어리다고 방심하지 마시고, 항상 피부 자신이 젊어지길 바랍니다 http://donginbi-event.co.kr/ 는 요즘 동인비 공식홈에서 자신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한지민 밀도케어 영상을 보면 바로 답이 돌아온다! 아주 간단하니까 저희 언니들도 도전해서 많은 경품을 받아주세요!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