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고혈압 환자의 스포츠요법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9. 01:23

    높은 혈압 환자의 체육 요법 체육의 효과-가지 높은 혈압 환자가 가장 효과가 큰 자신의 타자 신고-2기, 고혈압 환자도 효과적이다.-3기, 고혈압 환자는 혈압 강하 효과가 약간 없는 것으로 추측되지만 1조 같은 건강 때문에 지속적인 체육을 권고합니다.높은 혈압환자를 체육의 기본적인 것은 동적인 유산소체육이 효과적이다.정적인 근력체육은 혈압을 오전에 밀어 올리는 효과가 적습니다.단시간 고강도 체육은 효과적이지 않습니다. 오전에는 강도로 상당시간 지속되는 것이 가장 효과적입니다.


    >


    고혈압 환자의 운동요법일 운동 종류-신체의 모든 부분이 상당 시간 반복적으로 움직이는 운동을 권한다.-그러기 위해서는 강도가 높거나 신체의 특정 부위가 무리하지 않는 운동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걷기, 체조, 조깅, 수영, 자전거, 줄넘기, 에어로빅 체조 등. -근력운동을 하고 싶다면 가벼운 유산소운동을 충분히 하시고, 마지막으로 근력운동을 적당히 하세요.2. 운동의 강도, 자신의 최대 심박 수의 50~60퍼.센트 정도의 수준으로 하는 것이 적당하다.최대 심박 수 계산하기=220-자신의 나이 3. 운동의 횟수나 시간 1주 1에 3~5회 정도 하면서 운동은 시작 시 5분 정도 준비 운동과 5분 정도 마무리 운동을 한다.운동 시간은 쵸소움에는 한 0~20분 정도로 시작하여 점차 운동 시간을 항시료 30~50분 정도 한다.


    >


    운동량은 하루에 유산소 운동으로 첫 50kcal정도 소모되는 것이 죠쯔스프입니다.이 정도 소모하려면 체중 70kg기준으로 평소 비료로 걷다:35분-급속한 거름으로 걷다:20분-조깅:20분- 뛰기:첫 5분-수영:20분-계단 입구:첫 5분-자전거 타기:30분-바닥을 닦아내고 나 유리칼:50부의 고혈압 환자의 운동 요법과 권고하는 것은 준비 운동 5분 정도의 스트레칭과 가벼운 동적인 유산소 운동 30~50분 정도- 가벼운 근력 운동 5~첫 0분 정도-마무리 운동 5분 정도가 죠쯔스프입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