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욱씬욱씬 손목터널증후군 통증 예방을 위한 4가지 관리법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8. 19:26

    >


    제공 : 디스크 닥터 "손가락이 저려요, 힘이 빠져요, 무감각합니다" 이런 증상은 손목과 손의 사용량이 많은 직장인, 대가족 주부 프로게이머, 미용사, 필기를 하는 학생, 스마트폰 사용이 많은 분들이 보조를 경험하고 있습니다. 손가락 저림과 감각 이상이 느껴지면 손목 터널 증후군이라고 불리는 수분관 증후군을 의심해 볼 수 있습니다. 오가의 매일 손목 터널 증후군의 증상과 원인, 그리고 치료법과 하나산 생활 속에서 손목을 쉽게 관리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손목터널증후군, 어느 질환이에요? 우리 손목에 운동신경을 담당하고 있는 정중신경에 손상이 가해질 경우 문제가 생기면서 아픈 증상이 유발된다. 손상된 정중신경은 방치할수록 신경이 눌려져 힘줄이 본인의 신경, 혈관 등이 지나가면 저림현상이나 감각 이상이 발생시킬 수 있습니다. 손목 터널 증후군의 초기에는 손목을 사용하지 않고 충분한 휴식을 취하면 자연스럽게 회복할 수 없는 직장인 또는 1상 생활에서 손을 많이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현실적으로 충분한 휴식을 취하는 것은 쉽지 않아 거의 증상이 심화되는 과정을 거치게 합니다. 증상이 악화되면 아프쥬은세이 손바닥 이본의 팔 전부에서 느껴지는 손가락이 마비도에고 본인 근력이 떨어지고 부종, 손목 관절의 탈구, 본인 골절, 종양 등 1상 생활에 지장을 줄 수 있으므로 초기에는 적당한 도움을 받는 것이 좋았습니다.


    >


    손목터널증후군이 생성하고 있는 원인은? 손목터널증후군은 손목을 오래 사용하는 분들에게 증상이 생성되고 있습니다. 오랫동안 스마트폰을 사용하거나, 나쁘지 않게 자판을 두드리는 행동을 반복하거나, 나쁘지 않고, 장시간 가사노동에 노출되어 있을 경우 심한 통증을 느낄 수 있습니다. 1개 잡아낸 동작을 계속적으로 되뇌고 있다면 손목의 전방의 작은 통로인 수근 관을 덮고 있는 인대가 두터워지고 정중 신경 압박 칠로 통증을 느끼게 됩니다. 손목터널증후군은 손목을 자주 사용해 생성되기도 하지만 중년 이후 여성, 비만, 노인, 단년병 환자에게서 흔히 발생한다.산부인과에 일시적으로는 나쁘지 않고 나쁘지도 않다는 점도 있다.


    >


    " 아픈 증상과 자기 진단 법을 통과 하고 확인하는 "손목 터널 증후군의 대표적인 증상은 " 저림 증상"에서 엄지와 2번째 손가락 또는 3번째 손가락 부위가 저림이 무감각하게 변하는 증상이 나쁘지 않으니, 나타납니다. くじ 손목의 힘이 빠져 물건을 잡기 어렵다 《손이 저리고, 타는 듯한 통증이 있다》 감각이 둔해져 주먹을 쥐기가 어렵다. 》엄지 근육이 위축되거나 예쁘지 않음 《손가락으로 정교한 작업하기 어렵다 저림 증상 예기 고도 기타 증상이 나쁘지 않타날 수 있어 손가락과 손목만 아니라 어깨까지 통증이 전이되어 심각한 경우에는 스묘은 장 아이를 하나우킬 수 있어 손목 터널 증후군 증세가 3개 이상의 해당하면 조기 치료를 받는 게 가장 중요하다.


    >


    <손목 터널 증후군 자기 진단법 2개로 간단하게 확인하자>손목 터널 증후군 통증은 근육통으로 오인하는 경우가 많고 만성 질환에 연결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소가족 내에서도 쉽게 확인할 수 있는 자가진단법을 통해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2개의 진단법에서 통증과 저림이 본인이라면 손목 터널 증후군을 의심하고 볼 수 있습니다.


    >


    손목터널증후군을 치료할 수 있는 비결은? 초기 단계에서는 보존적인 치료를 통해 관리할 수 있습니다.약을 사용하면 주사치료, 물리치료를 통해 손목 건강을 회복할 수 있지만 보존적 치료로 개선되지 않는다면 수술을 통해 적극적인 치료가 필요할 것이다. 손목터널증후군은 초기에는 집중적인 관리가 필요하며 보존적 치료 및 수술 후에도 불변의 관리가 필요할 것이다.


    >


    "1상 생활 속에서 간편하게 손목을 관리하는 비결"손을 많이 쓰는 현대인 1수록 손목 스포츄그와 1상 생활 속의 관리를 통해서 손목 터널 증후군을 예방하고 완화시키고 줄이 늘어나도록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


    <잼잼 동작으로 손목 강화> 손목터널증후군을 예방하고 치료 후 근력체육에 효과적인 잼잼동작입니다. 젬 젬 동작은 1상 생활에서 생각 날 때 진행하는 것도 좋지만, 이야기와 한 공을 가지고 젬 젬 동작을 하는 것이 더 효과적 이다니다. 한 손에 쏙 들어 사이즈의 가볍고 스토리인 공을 손바닥에 싣고 엄지 손가락을 제외한 4손가락으로 가볍게 잡습니다. 이때 그냥 소나무에 손가락을 얹어 누른다기보다는 조금 짠다는 생각으로 공을 잡는 게 중요하다. 손목과 손목과 1글자를 유지한 채 엄지 손가락을 치켜들어 너의 손가락으로 10초간 공을 끌고 오면 됩니다.


    >


    <손가락 꺾기>손가락을 빳빳하게 편 상태에서 엄지를 안쪽으로 접어, 늘리는 것을 반복합니다. 빠른 속도가 아니라 천천히 관절 쪽을 계속, 거의 매일 준다는 마음으로 반복합니다.


    >


    '간단한 지압' 지압은 장소와 간간이 진행하는 간단한 동작입니다. 엄지 손가락을 접은 뒤 나쁘지 않아서, 나머지 4개의 손가락을 꼽아 주먹을 쥐고 주먹에 힘을 가입됩니다. 힘을 주면 팔로 볼록 올라온 근육이 있는데 근육의 시작 점을 찍어 주고 30초 정도 유지하는 것이다. 지압 후 손목을 상하로 천천히 5번 올린 내렸다 반복하기도 합니다. 이때 손목과 팔꿈치는 90도를 유지할 죠쯔스프입니다.


    >


    <손목을 보호받을 수 있는 보호대를 착용한다> 손과 손목을 장시간 사용할 때는 안전하게 보호받을 수 있는 보호대를 사용해 관절을 보호하는 것이 좋습니다. 디스크 닥터의 에어 프레이더 팽창성 부목 보호대는 부드러운 공기압에 튼튼한 플레이다이를 더해 손목을 보다 쾌적하고 안전하게 보호해 줍니다.


    >


    ​"손목 통증에 효과적인 디스크 닥터 NW30"​ 디스크 닥터, 손목 보호대는 손목의 움직임을 제1 크게 제한하고 손목에 가해지는 부담을 줄이기 때문에 미에 프레임 설계에서 공기 기둥과 함께 압박하고 지지하고 줍니다. 손목 보호대는 공기량을 사용자가 원하는 피팅 사이즈에 맞게 직접 조절할 수 있어 압박의 강도와 밀착력을 개인 취향에 맞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


    기존 손목 보호대의 불편을 최소화했기 때문에 손목 통증이 있으신 분이라면 손목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손목 보호대입니다. 손목 터널 증후군은 초기에 세심하게 관리하고 예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평소 손목을 관리하는 연습과 보호대 착용으로 건강한 손목을 개선하세요.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