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드]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3. 23:55

    다들 theoa는 내가 좋아하던 드라마니까!!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The OA 리뷰 결 이야기 해석+스포일러 sound+


    >


    전적으로 제 리뷰이기 때문에 정말 the OA를 사랑해주신 여러분들... 다소 주관적이다.비록 시라도 그럴 리가 없겠지만, 아이짱에게 공감하는(그럴 미친 놈은 없겠지)분은 다음에 갈 것을 눌러주세요.+ 호머나 호머나 빡빡해~ 아니...


    >


    >


    ​ 시즌 2드디어!!!!​ 만약 실로 신 시즌 1이 알고 싶어(시즌 1이 더 사고 많습니다소리)시즌 1검토를 추천합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The OA 리뷰!


    시즌 2는 오에이가 심장에 있어서 앰뷸런스 와서 쿳봉가 그 후에 장례를 치르게 되고 5명의 이 말을 듣게 된 프레 일리 결사단의 일원으로(제멋대로 건설하고 있어.)관련이 없어 보이는 실종된 소녀를 찾아 카림과 기억을 잃고 new레벨에 오게 된 오에이 이렇게 3가지 시점에 간다.처음에는 무엇인가 했는데 이 시점 3개가 중요함. 후레이 리 결사단의 멤버가 있던 자리는 정말 후레이 리와 호머가 있는 수준에서 시즌 1개의 배경이 된 공간입니다.


    >


    2번째는 카림이 존재하는 세상국. 역시 어떤 니과인 아자로바와 그의 남자친구 신흥부자(라고 쓰고 거친 실험을 하는 부자로 읽는다.) 피에르 라스킨이 있는 세상이다. 여기서 니과인과 라스킨은 꿈을 통해 니과인의 영매력을 알아보기 위해 많은 것을 꼽는다.


    >


    >


    프레이리 점프!


    >


    재미있게도 어린 프레이리가 뜨자 얼마 되지 않아 바로 점프해서 썼다.여기도 꽤 먼 들판에 아무도 없어서 여기서 도망치면 너희들은 곧잘 황량한 들판에서 죽을 거라고 했어.(자기라면 안 할 것처럼 동작) 혼신을 다해야 하는 거 아냐? 여기서부터요.나 체험한 아이는 점프 안된 아이는 동작해도 못가는 것 같아+- 근데 스티브는 안가고 싶어해 어떻게 갔어?


    >


    이렇게 어떻게 점프! 하지만 ジャン은 아마도 프레이리가 간절히 원했던 호머가 있는 차원으로 목적지를 정하고 움직였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호머가 있기 때문에 프레이리가 온 것입니다. ジャン은 프레리가 있는 세계에 가고 싶어 했지만 그것은 안 됐다.sound. 뭐가 먼저인지는 모르겠어.[Sound. 프레리는 고집스럽게도 오에이=프레리인데 프레리와는 절대 하지않고 오에이 라고 말하는거야. 무슨일이야? 어쨌든 오에이는 너 나쁘지 않은 몸속으로 들어간다.


    >


    그런데 래스킨과 니 본인은 헤어지는 중인 것 같고, 니 본인은 어느 시점에서 같은 니 본인의 뿌리인데 헤어진다. (평행우주에서 어릴때 니본이나 바스사구리 하고 이다사 체험을 하게 되는데 이쪽 니본인은 그런일이 없다.) sound. 그래서 아버지도 살아계시고, 너 자신은 부자이면서 강인하고 멋진 러시안이다. 그런데 결사단이 어느 세상에서 니봉인가 총에 맞았을 때 바로 그 시점에서 니봉인가의 세상의 아버지도 어떤 적으로부터 총격을 받아 사망한다. 결국 너 자신은 아빠의 모습을 볼 수 없는 sound.시즌 하나로 카툰을 통해서, 문 밖에 아버지를 보내 준 것이 우주를 거슬러 올라가도 아버지를 볼 수 없는 운명인가 보다 sound. 아버지를 그렇게 보내줌으로써 우주와의 계약을 한 것처럼. 웃긴건 이쪽으로 점프했는데 너 본인은 기억을 잃어버려서 역시 정신병원에 갔었어요~ 사실은 클리닉센터에 강제입원을 당했는데 그 클리닉 센터장이 햅 ᄉᄉ ゚) ゚으로... 그 아래에서 그의 발 클리너가 된 있는 호머(고구마 200개)와 병실, 스콧과 레이철 스콧토레봉잉타 다 한 sound.


    >


    그런데 재미있는 게 호머 빼고 다 기억이 완전 존재. 호머, 얘만 기억 안 나. 호머, 정말 너희가 답답하고 캐릭터 자체가 밉다. 수염을 길러서 더 비호감임...(데이팅 앱만 들락날락 거리에서 조금 레봉잉타 같은 여자를 찾도록 심지어 자기 돈이 없으면 심지어 데이팅 앱에서 만난 여자와 0.99센트까지 정확히 반반 페이 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외국에 더치 페이라는 말도 없다며..."코리안·페이"뭐랄까 <우리님>이라고 말하지 않으면... 그런데도 공원에서 별 본인에 꼬이면 당연히 지나가지 않는데 소울메이트라고 매달리는 오에이가 있으니 당연히 그날 통조림 호머는 오에이의 말을 믿어 보려고 오에 사무실을 줄줄이 살펴본다. 전개, 또 호머, 비호감 아닐까 하고)


    >


    카림과 니나가 존재하는 세계에서 카림은 행방불명된 소녀를 찾기 위해 애쓰는 등장인물인데 카림이 찾는 사람은 미셸이라는 베트남계 앤데 이 또한 결사단의 멤버인 백입니다. 가방을 찾으려고 가방이 자주 가던 프란시스코의 버려진 저택을 연구하던 중에 거기서 나오는 10대가 모두 얼빠진 아이들인 하나같이 폰 게이입니다에 미친 것을 알고 그 폰 게이프니을 연구하는 것. 그것은 퍼즐입니다.제작자가 누군지 모른다고 한다. 근데 상금이 대박이다 그래서 게입니다 제작자가 피에르 라스킨이고, 피에르 라스킨이 그것으로 식단을 만든 이유는 사람을 모으려는 것. 이유는 그것도 니나 때문이었다.


    >


    니자신과 라스킨은 연인이고 니자신은 지금의 영매능력을 자각하고 있었다. 따라서 그런 사이킥에 익숙하게 사는 인물이지만 샌프란시스코에 있는 엔지니어와 미디엄 부부가 살던 집을 알게 된다.(아마 자신의 꿈을 연구하면서 알게 된 것처럼) 그 기술자와 영매의 집은 그 영매의 꿈을 바탕으로 설계된 집이지만, 그 영매가 집을 지을 때 그 집 자체를 미로처럼 만들어 버렸다. 자신의 꿈을 바탕으로 만든 것이라 그 기술자도 영매도 정확하게 집을 알지 못했다. 그 꿈에 자신의 집은 2개의 자신 선형의 계단과 좁고 긴 다락방 백장미 양이 존재하지만, 그 쟈은미챠은그데모에서는 고지츠오프이울 알 수 있다며. 그런데 그 거짓없이를 보기 위한 관문으로 정말 거짓없이 마주할 수 있는 자만이 장미창에 닿을 수 있도록 곳곳에 장치를 숨겨두고 퍼즐을 만들어 놓았지만 그 기술사인 남편도 풀어보지 못했다. 그리고 그 집에서는 자꾸 사람이 죽어서 실종되었고, 그 이야기에 너 자신은 물에 빠졌는지 그 집을 소유하고 있다. 그 사고를 풀기 위해 래스킨은 사람을 구하는 것이었다. 그 퍼즐을 풀 줄 아는 사람을. 자네 자신은 그 와중에 양자 정신학이라는 ヒュ의 괴로지 책을 읽고 ヒュ과 친해져 라스킨의 다음을 위한 테라피스트로 고용한다. 평소 너 자신은 자신의 감정을 자신이 연구하고 있는 것 같고, 이곳에서 카림이 찾는 미셸이 그 퍼즐을 풀 줄 아는 능력자이며, 그 장미창을 열고 거짓말 없이 마주본다 그리고 실종된 것이다. 따라서 카림은 너 자신을 찾으러 가지만 너 자신의 정신병원에 갇혀 있는 것을 알고 물으면 너 자신은 기억이 없다고 (영광스러우니) 자신을 꺼내 달라고 한다. 그러면 그 집 비밀 통로를 알려주면. 그리고 그 핸드폰 게임의 힌트들이 자신감을 갖고 와서 오에이와의 모험이 시작된다. 그런데 카림은 오에이의 말을 잘 믿지 않는다. 단지 너 자신의 조력자. 근데 왜 그집에 점포가 생겨서 그집에서 같이 퍼즐을 푸는거야!!!


    >


    니과인의 꿈은 마음의 영매의 꿈으로 니과인이 꾼 꿈을 계속 공유몬으로 보면서 같은 점을 찾으면 그 영매의 집을 예기하는 것인데 같은 점 속에 카림의 얼굴도 있다. 그러니 아마 실제 니과인은 카림을 보면 알았을 것이다.


    >


    그리고 그 결사단 안에서 백이 거울 속에서 레이첼의 모습을 보고 결사단은 또 멀리 떠나가는데요. 그리고 프렌치의 하룻밤 상대(데이팅 앱ᄏ)의 이모가 영매라고 소개해 줘 찾아온다. 그 영매의 집의 텔레비전에서 얻은 것은 BBC만이 안전하게 갈 수 있다. 거기서 비비에이를 차원으로 통과시키려 하고 있다. 스티브 분조장 윈첼은 오에이의 모든 스토리를 진지하게 듣고 행동에 옮기려 하지만 프렌치가 오에이의 집에서 발견한 책에서 오에이를 의심했지만 그렇지 않다고 프레이리의 양아버지가 이야기 해준다. 그리고 실제로 제시가 트레저 아철랜드(오에이가 갇혀 있는 클리닉 센터)를 찾아낸다. 그 센터는 어떻게 찾냐면 시즌 초에 ジェ이 아이들을 데리고 검토할 때 임사체험을 기억하기로 했을 때 호머가 생각나는 임사체험 장소였던 sound. 시즌초에는 이것을 생각나는 시도로 암유발...


    >


    그런데, 도중에 제시 죽어서.......결사단 어린이들은 그래도 오에이조차 없는 그 와중에 오에이 스토리만 믿고 FBI에 쫓기면서까지 오에이 있는 차원으로 가려고 한다. 오에이를 도우려고... 정말 신뢰 1최고의 아이들이었다 정스토리


    >


    >


    거기서 오에이와 카림을 알게 된 것은 나쁘지 않은 스토리다. 점프할 때 호머를 제외하고는 모두 그 차원의 인간 몸에 나쁘지는 않다는 의식이 담긴 소리. 무의식적으로 오에이는 네가 나쁘지 않은 것을 누르고 오에이로만 존재했던 것이다. 이 비밀(미셸의 행방불명)을 해결하기 위해 니나쁜 아를 호출한다. 이것에 대한 힌트는, 자신들의 이야기에서도 역시 차원 여행자가 있다는 것을 알았지만. 처음에 千에 접근하다 그녀는 좋은 게 아니라 여행자여서 귀가 울린다고 했고 목적지를 원하는 곳으로 정해 옮길 수 있다는 것도 알게 됐다. 그리하여 기계로 동작을 대신하여 이동하는 것도. 오에이에게도 어떻게 다른 차원의 안 좋은 기억을 불러낼 수 있는지 알려줄게. 다른 차원의 바디는 자신과 같은 부분이 있을 것이라고 그렇게 해서 그 공포와 맞서라고... 그래서 오에이는 다시 물에 들어간다. 이리하여 자기 집으로 돌아가다. 러시안 악센트도 사용해 나쁘지 않다와 닥터 헌터(ジェ이 넘어온 바디)와 피에르의 스토리도 해준다.


    >


    그리하여 渋은 목적의 선택법을 깨닫게 되고, 카림은 진짜와 마주하는 장미창을 연다는 시점에서 오에이와 ジャン이 점프한다. ジャン은 기위 그 차원에서도 다량의 살인을 저지르고, 레이첼도 죽이고, 다른 차원의 스티븐과 프렌치 등 오예의 지인을 몰살시킨다. 스콧을 포함해서 그들을 통해서 목적지를 정하는데, 정말로 개같은 ジャン이는 오에이를 프레이라고 부르지만, 뭐 프레이리에 집착을 광적으로 나타내는 부분이 깨졌다...정말로, 이 모든 것이, 지식이 그렇게 많이 사람을 죽이고, 안 것이, 고작 목적지를 결정하는 것이다. 그 목적지도 프렐리는 기억하지 못하고 나만 기억하는데, 진혜 둘이서 사랑하는 그런 차원..ᄏᄏ아니 정말 싫은게 이 모든게 프렐리가 본인을 사랑하는 차원을 알기 위해서가 아닐까.. 하지만 프레이리는 꼭 외운다고 했다. 본인을 잊을 리가 없다고. 아니, 저 미치광이는 감금하고 학대하고 고문해서 프레이리가 떠날까봐 서로 대화하는 것을 막으려고 레냅지를 구워서 죽이는 정신병자예요... 저런 정신병자는 사이코패스도 아니고 그저 그런 사람인데...왜!뭐가 사랑 나쁘지 않아~브랜이야~


    >


    극중 문어신에 의하면 오에이의 모든 디멘션에서는 그에게 brother/protector가 존재합니다. 이에 스티브가 그 역할이지만, 스티브가 결사대 디멘션에서는 프레 일리가 죽고 도울 수 없게 아쉬워했고 2nd디멘션에서는 카림이 그 대신으로 용병이 됐다. 그리고 카림은 정말(3nd)디멘션을 보고오에이의 전 말로을 만에 것. 아마 여기서 계속 언급되던 정말 오에이에 관한 것이었을 것이다. 그 차원에서의 네가 나쁘지 않았어도 결국 오에이였을 테니까


    >


    진심으로 소루미 였던 일 오에이 프로텍터는 단순히 스티브가 아니라 FBI 테라피스트도 그렇다. 스티브가 하기 전에는 조력자이고 스티브를 새로운 디멘션으로 보내기 위한 조력자이기도 하다. BBA에 단서를 재공해. BBA가 가진 능력을 실질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이렇게 해서 정말 소름끼친다.


    >


    >


    >


    >


    우와 진심 뒤에 거울 움직이는 거 실화에요? 리즈어메드 좀 괜찮은데요. 이렇게 자기한테 와주시는군요. ㅋ


    아무튼 브릿야기론 천재? 아니 무엇인가?3nd디멘션이 블릿 야기 롱에서 나 오고 젠슨 어린 이사크가 젠슨 어린 이작으로 나,.ヘ이 만난 새로운 차원 여행자로부터 전수받은 레벨 여는 법은 즉석 큐브를 통해서지만, 큐브를 열면 동작을 따라하는 로봇이 있다. 그것을 통해서 차원 동작을 사람이 없어도 가능하게 한다. 그렇게 渋은 프레이리가 과거를 기억하지 못하고, 호감을 사랑하는 차원으로 점프한다. 그런데 그 때 BBA와 오에이 결사단도 같은 장소에서 동작을 취한다.(BBA의 능력은 다른 차원을 느끼는 것) + BBA도 판매였다)로 결미가동하게 되는데, 이동처가 즉시


    >


    현재의 브릿토이 이야기 롱과 젠슨의 아이작 the OA 촬영 장소...아, 이 모든 것이 촬영 각본이었다. 이 이야기요. 그런데 그 촬영 각본을 만드는 사람들의 의식은, 그 촬영 각본이 실화예요를 의미하는 사람들의... (어이, 이게 뭐야, ビ비우스 티냐) 이쪽에서 며느리라고 주장하는 그 자식!! 어쨌든 저승으로 돌아와, 브릿은 촬영 중에 떨어져 구급차를 타고 와, 그것을 장미 창문에서 거짓없이 보고 있는 카림과 그것을 느끼고 백은 올라간다. 카림이의 거짓없이는 잠기고, 구급차 문도 잠기고... 근데 스티브가 뛰어들어온다. 결사단 차원에서 바로 3번째 차원에서 온 것.여기서 느낀 것은 하나단결사대의 차원과 두 번째 차원의 때로 다른 흐름이 있다. 결사대 차원에서 그들은 하루는 장례식, 모입니다 하루는 거울, 하루는 교회, 영매, 하루는 비비에의 집. 등은 특별히 며칠이나 밝히지 않은 줄 알았는데. 그렇게 많은 꽃잎이 갈라져 있지 않다. 그런데 2번째 차원에서는 상당히 많화수이 지난 것처럼 느껴졌다. 가끔 뭐가 대체가 다르달까? 카림의 하루가 결사대에는 몇시에? 처럼 결사대에는 많은 때때로 지나가지 않았지만, 카림세계에서는 많이 지나간것 같고. 모두가 모이는 것을 보면 그 세계에서 백도 사라지고... 스티브도 제시도 죽어있는 걸 보니... (어떻게 제시가 그 녀석들을 발견했는지도 의문) 왜 죽어있었을까? 그런데 어떻게 보면 '괴작' 이지만, 어떻게 보면 '한여름 밤의 꿈만 같아' 오에이는 그런 드라마다. 표준 대마도 이이에키울 꿈 이이에키 듣는 듯한 것이 시즌 한개였으면 시즌 2는 응 그 실화라고 내가 오에인 헤헤...이런 느낌? 브릿 천재 님 다 드세요.시즌 한가지가 답답한 주인공이라면 시즌 2에서는 그 그와잉마 답답한 부분이 적어 좋았다. 그리고 호머를 버리면... 표준... 호머 때문에 젠슨한테 잡히잖아. 게다가 호머는 용병도 아니다. 표준, 필사적으로 오에이가 하드캐리해서 호머를 편하게 포장해주는 느낌? 아남주가, 여주를 향한 들롭정 이야기... 많이 본 소재입니다. 여주인이 남자 때문에 거짓없이 가시밭길을 가는 것만 보고 있잖아, 효. 심지어 남자도 아닌데"표준 여성"조 리 1개인데, 일러스트 이라칠로 쓸모 없어. 더군다나 잘생긴 것도 아니고... 뭐 때문에 오에이는 이럴까 ​+넷플릭스가 the OA시즌 3를 하지 않는다는 듯. 센스8처럼 만드는 건가? 내 센세이트 돌려.선생님 이토도 인생 괴작인데, 넷플릭스가 싫게 되면 취소하어···the OA는 시즌 3없이 나 와도.(떡식사운회누크길).이상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the OA 리뷰! 스포일러하는 그런 이야기 까지.....(이거 보면 드라마 안봐도 되겠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