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송파축농증한의원 면역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5. 20:55

    >


    축농증의 정확한 의학 용어는 부비동염이며 이는 쉽게 내용되어 부비동에 염증이 생겼다는 것이다.부비동이라는 얼굴 안쪽에 있는 공간에서 코를 한 카웅데우에 양쪽 광대뼈 부위의 상악동, 양쪽 눈과 코 사이에는 사고 돈, 눈썹의 이마 쪽에 전 두동, 그리고 머리 속의 죠프효은, 동이라는 각각 4조의 공기 가득찬 곳이다. 부비동은 코 안쪽의 비강과 입구가 연결되어 있어 공기의 환기가 잘 되는 곳이다.


    >


    비강과 연결되어 대등한 구조로 되어 있기 때문에 코감기, 콧속의 염증, 비염의 악화 등으로 인해 부비강 배출구 주위가 부어오르고 작아지거나 막히면 부비강 내 분비된 점액이 배출되지 않고 기름기름으로 인해 부비강염으로 진행됩니다.역시 부비강에 고름이 쌓여 안쪽에 세균에 의한 감염까지 겹치면 진해지고 점도 진해져 끈적끈적해집니다.


    >


    축농증은 단독으로 발발하지 않습니다.비염 이과의 감기로 코 점막에 염증을 1우 키코 부종으로 인하여 콧속에 콧물이 고이게 되면 이 염증이 부비동의 점막에까지 및 공기가 들어가야 하는 공간인 부비동에 고이고 장난이 차갑게 되어 그 개구 부산 맥 나 폐쇄되면서 부비동염이 있습니다.축농증을 치료할 때는 반드시 앞의 병증을 함께 치료해 재발하지 않도록 면역력을 강화해야 한다.


    >


    특히 어린 영어 어린이 및 소아에게서 축농증이 쉽게 나타나는데, 그 이유는 성인에 비해 부비강 공간이 좁기 때문이다.성인에 비해 면역력이 약해 호흡기 질환에 잘 걸리는 데다 부비강 입구가 좁아 쉽게 막히게 돼 축농증이 호발하게 된다.


    >


    축농증은 콧물이나 코 막힘 등의 증상에 의해 생활의 질을 떨어뜨립니다.코로 호흡이 힘들어지기 때문에 구강 호흡을 하면서 다양한 일이 발생합니다.얼굴 안쪽에 비어 있으면 두개골의 무게를 감소시켜 공기 통로가 되는 부비강이 염증성 노폐물로 가득 차 안면통이 유발되는데, 이는 두통을 유발하는 원인이 됩니다.지속적으로 발생하는 두통은 첫 상생활을 할 수 없게 할 뿐만 아니라 학업에 집중할 수 없게 합니다.저산소로 인해 뇌에 충분한 산소 공급이 안될 경우 주의가 산만해지고 집중력이 저하될 수 있습니다.


    >


    자려고 누우면 더 심해지는 후비루 증상이나 코막힘으로 인해 숙면을 취할 수 없게 됩니다.성장기 어린이의 경우 수면 중에 성장호르몬이 분비되기 때문에 수면의 질이 떨어지는 것은 성장부진으로 이어지는 부분입니다.따라서 원활한 성장을 위해서도 면역력과 코 점막 기능을 강화하는 송파축농증 한의원의 원인 치료가 반드시 병행되어야 합니다.


    >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